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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NEWS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오토매틱 COSC’

성병찬 기자 2023-05-02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은 보다 작은 사이즈인 ‘하이라이프 오토매틱 COSC (Highlife Automatic COSC)’을 선보였다.



새로운 ‘하이라이프(Highlife)’ 컬렉션은 2년간의 개발 과정을 완성 됐다. 1999년 출시된 기존 모델의 디자인을 이어 받아 특별하게 탄생된 2020년 버전은 장인 정신, 스위스 제조 기술, 합리적 가격이라는 브랜드의 공통된 기반을 아우르고 있다.


‘하이라이프 오토매틱 COSC (Highlife Automatic COSC)’는 하이라이프 컬렉션은 세련된 3개 핸즈와 날짜 카운터를 조합한 것이 특징인데 3시 방향의 날짜 카운터는 실용성을 더해 야광 처리된 인덱스와 핸즈는 어두운 곳에서도 완벽한 가독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다이얼 중심부에 안착한 구 형태의 지구 장식은 조화와 완전성, 환경 보존과 지속 가능성을 표현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이 모델은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테스팅 연구소(COSC)에서 인증한 제품으로, ISO 표준에 따른 허용 오차 범위 내에서 정확하고 규칙적인 시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한다. COSC는 독립적인 스위스의 기관으로,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시계 부품에만 크로노미터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컬렉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또한 주목할 만하다. 깊이감을 보여주는 그린 다이얼에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도의 러그 없이 케이스에 링크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처럼 통합된 디자인은 러그와 연결된 브레이슬릿 모델보다 더욱 복잡한 과정을 거쳐 제작된다. 케이스 라인과 링크의 완벽한 연속성, 매끄럽고 규칙적으로 이어지는 버클 라인이 어우러져 구조적인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브레이슬릿 끝 부분에 있는 두 개의 버튼을 누르면 케이스와 분리돼 새로운 브레이슬릿을 장착할 수도 있다. 특별히 러버 소재의 스트랩을 추가로 제공해 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전 41mm에 비해 작아진 39mm 직경 케이스도 매력적인 포인트다.


또한 이 모델은 스위스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FC-303 매뉴팩처 칼리버에 의해 구동되며 38시간의 파워리저브와 함께 시간당 28,800의 진동수로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시계 표면 역시 고도의 폴리싱 처리로 돼 있으며 50m 방수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 착용자로 하여금 기계식 시계 내부의 섬세한 움직임을 육안으로 관찰할 수 있도록 시계 뒷면은 투명하게 제작 되었다.


새로운 하이라이프 컬렉션은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하며 스포티한 면모까지 아우르며 브랜드만의 상징적인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문의) 02-310-1970 / 02-2143-7122


칼리버 - FC-303, 오토매틱 무브먼트

기능 – 시, 분, 초, 날짜

케이스 소재 – 스테인리스 스틸 & 로즈 골드 도금,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래스

케이스 지름 – 39mm

다이얼 컬러 – 그린

방수 – 50m

38시간 파워리저브

브레이슬릿 – 스테인리스 스틸 & 로즈 골드 도금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 대해서...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심장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2014년 1월부터 발생하는 국내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 판매금액의 일부를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창립자이자 부부인 피터 스타스와 알레타 스타스는 1988년 설립 이래 “더 많은 사람이 럭셔리의 아름다움을 누리게 하자.”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로 스위스 매뉴팩처에서 제작한 고품격 시계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의 철학인 열정, 품질, 혁신에 따라 설계, 디자인부터 제조까지의 모든 공정에 임하고 있으며, 자사 무브먼트부터 다양한 컴플리케이션 워치를 개발하며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나아가 최신 설비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시계 제작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역동적인 컨셉을 유지하기 위해, 빈티지카 레이싱 등 다양한 클래식 스포츠 경기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MMT 스위스커넥트(MMT SwissConnect) 기술과 아날로그 다이얼을 탑재한 최초의 오를로지컬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으며, 이를 통해 스위스 시계 산업의 새로운 분야를 창조한 스위스 메이드 스마트 워치계의 선구자이기도하다. 또한 2016년,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일본의 시티즌 그룹과 통합되어 더 많은 이들이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워치 제품의 개발 및 출시를 위해 스위스와 일본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맺기도 했다. 전세계의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국내 시장에서 역시 매년 약 30% 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스위스 클래식 워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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